반응형
Chwazi라는 유명한 복불복 게임이 있다.
터치해서 한사람을 고르는 게임인데
이것과 거의 동일하게 Unity로 구현을 해 보았다.
[ 소스코드 ]
battlemango/gachwazi
for fun. Contribute to battlemango/gachwazi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 Play스토어에 등록된 App ]
FakeTouch - Google Play 앱
유튜브 컨텐츠로 만든 앱으로 마지막에 터치한사람은 걸리지 않도록 작업하였다.
play.google.com
간단한 App이기 때문에 크게 설명은 필요 없을것 같으나
간단히 code에 대한 comment를 남긴다.
1. Touch 했을때 나오는 Circle 만들기
CircleController class
initCircle() : 각종 변수 초기화 및 원의 색을 정함
updateCircle()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깥원의 이미지를 (CircleImg.fillAmount ) 채워 나감
updateContainer() : 원을 빙글빙글 돌게함 + 원이 커졌다 작아졌다 하게 함
2. 게임에 대한 컨트롤
gamemanager class 에서 관리하며 각각의 touch는 touchlocation class 로 관리
반응형
'Develop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textmesh 배경 자동 크기변경, resize (0) | 2023.01.13 |
---|---|
unity TextMesh line 수 확인 및 update 타이밍 (0) | 2023.01.12 |
스팀 게임 마케팅 하는 법 1 (0) | 2023.01.04 |
스팀 게임 출시 하는 법 (1) | 2022.12.23 |
댓글